최근 새로 편성한 연애 프로그램에서 한혜진이 '연하남이 매력적인 이유가 저돌적이어서'라고 했다네요. 저돌적이라는 것은 좌고우면이 없다는 뜻일 것이고 달리 말하면 보고 싶은 것만 본다는 것이겠지요. 그런 시각으로 상대를 선택한다면 어떤 결말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빤하지 않나요?
후회라는 감정은 인간이 가장 갖고 싶어하지 않는 감정일 것입니다. 전제가 잘못한 행동이 있었다는 것이고 원래대로 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도 함께 붙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치인들은 말을 할 때 항상 두루뭉수리하게 하지요. 장사와 마찬가지로 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