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무는 이름을 발음하기도 어렵고 외우기도 어렵습니다. 가로수로 많이 쓰이는데 우거지면 아치형 동굴을 지나는 느낌을 주어 그 맛에 심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새는 여느 나무와 같이 청소하기 힘들다고 가지를 완전히 다 잘라버립니다. 잎들이 떨어지면 길 가 물이 빠지는 구명을 막아버려 도로의 물이 넘치는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심지 말아야지요. 며칠 전 비바람이 친 뒤의 모습입니다.
후회라는 감정은 인간이 가장 갖고 싶어하지 않는 감정일 것입니다. 전제가 잘못한 행동이 있었다는 것이고 원래대로 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도 함께 붙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치인들은 말을 할 때 항상 두루뭉수리하게 하지요. 장사와 마찬가지로 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