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오래 전, 올해 3월에 찍었던 건데 다음인코더가 이상하게 작동하고 거취고 불안정해서 그대로 두었다가 한가한 오늘에야 곰믹스로 작업하였습니다. 곰믹스도 쉽지 않았는데 전에는 무료판을 쓸 수 있게 했는데 없애 버려서 전에 받아 두었던 것으로 설치해서 쓰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집에서 보내는 시간 많은 것도 좋네요.
후회라는 감정은 인간이 가장 갖고 싶어하지 않는 감정일 것입니다. 전제가 잘못한 행동이 있었다는 것이고 원래대로 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도 함께 붙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치인들은 말을 할 때 항상 두루뭉수리하게 하지요. 장사와 마찬가지로 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